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마산 합성동 카페] 리메인 카페 탐방:-)

by young li 2019. 12. 17.

지난 주말에는 마산 합성동에 있는 리메인 카페에 다녀왔어요.

합성동 골목 구석에 있어서 잘 모르시는 분도 계실 것 같아요.

저도 검색하다 발견했거든요.

합성동 뚜레주르 옆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흰색 2층 주택이 보입니다. 거기가 바로 리메인 카페에요.ㅎㅎ 

리메인 카페 입구, 저녁에 와도 이쁠 것 같아요.

1층과 2층에 자리가 있고 2층에는 작은 다락방도 하나 있어요. 공간마다 아늑한 자리가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주말이어서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다락방이 딱 비어있어서 바로 자리잡았어요.ㅎㅎ

저는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두 번 다 다락방 자리를 이용했어요.

공간은 좁은데 2~3명이서 아늑하게 이야기하기 정말 좋거든요:)

리메인 카페는 사실 지난번에 왔을때 시그니처 커피인 리메인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하게 됐어요.

레몬 마들렌과 백향과 에이드, 리메인 커피를 주문했어요.

리메인 커피는 아인슈페너 같은 느낌인데 위에 올려진 크림이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도 신맛이 덜해서 딱 제 입맛이었어요!!

백향과 에이드는 이름이 생소해서 물어봤더니 패션후르츠라고 하더라구요~그리고 안에 레몬이랑 체리같은 과일도 들어있어서 상큼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엄마가 디저트도 시키자고 해서 레몬 마들렌을 시켰는데 레몬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맛있었어요.

단지 저 두 조각에 3,000원이라는 거...참고하시기 바랍니다.ㅠㅠ

인스타용 항공샷도 찍어봅니다.ㅎㅎ냅킨에는 '머물다' 라고 적혀있네요.

화장실은 1층에 한칸으로 되어있는데 깔끔하고 좋았어요. 2층 올라가는 철제계단이 조금 불안해서 힐 신고 가시는 분은 조심해서 올라가셔야 할 것 같아요.

 

주택을 개조한 것 같은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너무 아늑하니 좋고, 커피도 맛있고, 사장님과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특히 주문한 음료를 직접 가져다 주시는데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다음엔 남자친구랑 또 가볼겁니다.ㅋㅋㅋㅋ

 

'일상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돈주고 산 초코붕어싸만코  (0) 2019.12.11
영리한 삶의 시작!  (0) 2019.12.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