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리뷰] 네츄럴샤인 럭스 트리플 립큐어 립밤, 비비드 부스터 밤

by young li 2019. 12. 18.

인스타를 구경하다가 광고에 현혹되어 사본 럭스 트리플 립큐어 밤, 비비드 부스터 밤 입니다.
저는 평소에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심해서 립밤을 자주 바르는데요, 이 제품을 계속 바르면 각질도 없어지고 본래의 입술 색도 되찾을 수 있다는 광고에 현혹되어 바로 질러버렸어요.

이렇게 두 개를 샀고, 할인받아서 25000원이었네요. 부스터 밤은 제꺼 사는 김에 남자친구 주려고 사봤어요.ㅎㅎ

럭스 트리플 립큐어 밤은 레드 오렌지 컬러의 아테나밤과 레드핑크 컬러의 헤라밤이 있어요.

저는 헤라밤을 구매했습니다.

럭스 트리플 립큐어 밤 - 헤라밤

이 제품이 마음에 들었던 건, 천연 색소를 사용해서 인체에 무해하다는 점, 발색력이 좋아서 이 제품 하나만 사용해도 된다는 점이었어요. 하지만, 발색은 좋았으나 지속력이 좋지 않아 다른 제품을 함께 써야 했어요ㅠㅠ

한 3일 정도 사용해 보았는데, 발랐을 때는 촉촉하고 각질이 잠잠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었으나 금방 말라서 다시 각질이 일어나곤 했어요. 효과를 보려면 하루에도 꾸준히 발라주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집에 있을 땐 오전에 한번 바르고 자기 전에 바르고 이렇게 두번 정도 발랐던 것 같아요.(귀찮아가지구..;;;)

그리고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외출할 땐 이 제품만으론 안될 것 같아.....ㅠㅠ)

저는 조금 부지런해져서 집에 있을 때 좀더 자주 발라보겠습니다.(이왕 산거 입술 각질 타파 해보자!!!!)

 

다음으로 남자친구에게 사준 비비드 부스터 밤도 소개해 볼까요?ㅎㅎ

비비드 부스터 밤

요렇게 생겼습니다.ㅎㅎ 이 제품도 역시 천연 성분을 사용하였고 주의 성분이 0개라고 하네요.

발라봤을 때 발색은 거의 없었어요.

질감이 진짜 DIY립밤만들기 했을 때 만들었던 립밤 느낌이었어요. 시어버터가 들어갔다고 하더니 보습은 좋았습니다.

(제가 뺏어서 발라봤어요.ㅋㅋㅋ) 

입술이 건조해서 고민이신 분들, 입술 각질을 잠재우고 싶으신 분들, 지금도 할인하고 있으니까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