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거제

[거제 가볼만한 곳] 거제 매미성, 바람의 핫도그 매미성점

by young li 2019. 12. 12.

2019.12.11.수

바람 쐴 겸 매미성에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바람의 핫도그를 먹고 싶었는데 그거 먹으러 바람의 언덕까지 가는 건 아니다 싶어 안갔는데,

매미성에도 바람의 핫도그가 있더라구요!!!

오늘은 여기다 싶어 점심도 안 먹고 매미성으로 출발했어요.

저희 집이랑 가까워서 금방 도착할 수 있었어요.ㅎㅎ

주차는 매미성 입구에 무료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평일인데도 차량이 꽤 있더라구요~~(관광버스도 있어서 당황..;;;)

주차를 하고 길을 건너오시면 매미성 입구를 안내하는 안내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미성 입구 안내판 바로 옆에 바람의 핫도그 가게가 있어요.

바람의 핫도그 매미성점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ㅋㅋ매미성 가기 전에 바람의 핫도그부터 들렀습니다.ㅋㅋ

핫도그 종류는 사진에 있는 것 말고도 더 있었고, 그외에 커피나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크림야끼와 스믈베이컨을 시켰어요.

왼쪽부터 크림야끼와 스믈베이컨

일단 핫도그가 커서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했는데 썰어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크림야끼는 약간 요거트맛 같은 소스였는데 위에 토핑된 물방울 튀김때문에 식감이 좋았어요.

스믈베이컨은 크림소스 위에 약간 데리야끼 맛 같은 소스가 올라가서 다들 좋아할 만한 맛이었어요.

맛있게 핫도그 냠냠하고 다시 매미성을 향해 출발했습니다>_<

바람의 핫도그를 지나서 카페들이 있는 길을 따라 내려가다보니 바다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매미성 가는 길

저멀리 매미성이 보이네요!! 뭔가 탁 트인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ㅎㅎ

매미성은 웅장하진 않지만 성안에 올라가서 보는 경치가 너무 좋고,

날씨 좋은 날 오면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하지만, 매미성을 목적으로 거제오는 건 비추합니다. 성을 다 둘러보는데 30분도 안걸리는 듯 해요.ㅠㅠ

거제여행을 왔다가 이 근처를 지나가신다면 한번쯤 둘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처럼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바람쐬러 오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매미성 근처에 괜찮은 카페가 있던데 다음엔 거기나 가볼까 해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