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거제

[거제 가볼만한 곳] 병대도 전망대(여차홍포 전망대)

by young li 2019. 12. 23.

오늘은 어제보다 날씨가 따뜻하길래 밖을 나가 보기로하고 어딜갈까 고민하다가~병대도 전망대에 다녀왔어요:D

예전에는 여차홍포전망대였는데 이름이 바뀌었나봐요.

가는 길이 매우 험난했습니다.ㅠㅠ전망대이다 보니까 산으로 계속 올라가더라구요..

구불구불...멀미할 뻔 했어요....

거의 다와가서는 비포장도로가 있어서 타이어 터지는 거 아닌가 걱정했어요..놀이기구 타는 줄ㅋㅋㅋㅋ

(남자친구한테 쓸데없는 걱정한다고 한소리 들었어요..;;;ㅋㅋ)

그래도 도착하니까 오길 잘했다 소리가 절로 나더라구요!!!

저 계단을 올라가면 전망대가 있어요. 주차는 앞에 빈공간에 했구요.

전망대에서 볼 수 있는 섬의 이름들이 이렇게 안내판에 안내되어 있어서 한번 보고 전망대에서 보시면 아 이 섬이 안내판에 있던 섬이구나! 하고 더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전망대에서 본 절경

너무 멋있지 않나요? 저때가 4시쯤이었는데 해가 살짝 지는 것처럼 보여서 더 멋있었어요.

안개만 없었다면 저 멀리 있는 매물도와 소매물도도 보였을 텐데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파노라마 컷도 빠질 수 없겠죠??ㅋㅋㅋ

병대도 전망대 파노라마 컷

저보다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 너무나 많겠지만 오늘 제 작품 매우 만족해요!!ㅋㅋㅋㅋ자연이 다했네 다했어!!

 

오늘 날씨가 많이 춥지 않아서 남자친구랑 사진도 진짜 많이 찍어보고, 재밌게 놀았어요.ㅋㅋㅋ

다음에 안개없이 맑은 날 또 오고 싶은데 남자친구가 안된대요.ㅠㅠ남자친구도 비포장도로에 깜짝 놀랐나봐요...ㅋㅋ

길도 엄청 구불구불하긴 했어요.ㅎㅎ

아무튼 오늘 너무 즐거운 하루였어요. 혹시 거제에서 드라이브할 곳을 찾고 계시다면 병대도 전망대 적극 추천드립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테이크아웃해서 병대도 전망대로 드라이브 어떠신가요?? :-)

댓글